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아내 생일축하 문구 추천 (감동 센스 메시지)

아내 생일축하 문구 추천 목록을 모아보았습니다. 센스 넘치는 생일 축하 메시지로 사랑하는 아내를 감동 시켜보세요!

 

재미있는 생일 축하 문구 메시지 여러개!

재미있는 생일 축하 문구 메시지 여러개! 센스있는 생일축하문구 추천 목록 센스있는 생일축하문구 추천 목록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일 년 중 가장 소중한 당신의 날! 오늘을 축하합

eeple.tistory.com

 

 

한결같은 그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나는 매일 매일 하늘을 보고, 당신을 만나고, 당신이 내 아내라는 것을 신께 감사합니다.

오직 하나 뿐인 소중한 당신의 00번째 생일 축하하오.

변함없이 사랑하는 당신의 생일을 함께 기뻐합니다. 사랑해요.

사랑하는 당신! 생일 축하해. 살다보면 괴롭고 힘든 일도 있지만 우리 좋은 일만 생각하며 알콩달콩 살아요.

어느날 하늘에서 천사가 이 세상에 내려왔습니다. 그 날이 바로 오늘, 당신이 태어난 날입니다.

모든 것이 지금만 같았으면 좋겠어요. 우리의 밝은 가정, 나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또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 그리고 너무 귀엽고 소중한 우리 딸/아들. 이 이상 욕심을 부린다면 내가 욕심 꾸러기가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나의 사랑하는 아내이자, 소중한 절친인 당신. 나는 언제나의 당신의 우아함과 의지, 용기를 사랑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와인이 숙성되듯이 당신을 향해 내 사랑은 나날이 익어가네요. 생일 축하해요.

생일 축하합니다. 올해에도 이 날을 같이 축하해줄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