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 편지

다양한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 편지 글들을 모았습니다. 아래 문구들을 활용해서 승진이라는 경사를 맞이한 소중한 분께 마음이 담긴 축하 메시지를 전해보세요.

센스있는 승진 축하 문구

존경하는 선배님의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솔선수범해서 후배들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도전하고 성장하시는 모습이 눈부십니다. 더욱더 성취하시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최근 승진하셨다는 기쁜 소식 듣고 연락드렸습니다. 늘 성실하고 묵묵히 헌신하셨던 만큼 당연히 좋은 소식이 있으실 것 같았는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급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모든 일이 뜻한바 대로 술술 풀리시길 응원합니다.

승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그 모습을 보고 배우겠습니다.

00님의 진급을 축하드려요! 좋은 사람에게는 역시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가르쳐주세요. 존경합니다!

승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신 만큼 이렇게 좋은 결과가 뒤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역시나 정말 대단하십니다.

재미있는 승진 축하 문구

역시 회사가 훌륭한 인재를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승진 축하드립니다.

승진으로 이행시 해보겠습니다. 승! 승승장구하세요. 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 승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00직으로 승진 축하드립니다. 지금껏 헌신적으로 일하셨던 모습을 보면서 늘 존경스러웠습니다. 좋은 결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승승장구 계속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친구 승진 축하 문구

승진 축하해. 언제나 널 응원한다.

승진 축하! 이대로 고인물 만렙될때까지 가자!

축하한다. 앞으로 돈길만 걷자.

승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성실하게 노력하는 너라면 충분히 좋은 결과 나올거라고 믿었어.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함께 달리자.

승진 축하 문구 인사말 관련글

부서 작별 인사 문구 (퇴직, 퇴사 인사말)

 

부서 작별 인사 문구 (퇴직, 퇴사 인사말)

부서 작별 인사 문구 (퇴직, 퇴사 인사말) 모음입니다. 떠나는 모습도 아름다운 마무리가 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작별 인사 문구 000님 안녕하세요.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회사명}에서

eeple.tistory.com

퇴사 인사말 퇴직 메일 문구 이렇게!

 

퇴사 인사말 퇴직 메일 문구 이렇게!

퇴사 인사말 퇴직 메일 문구 이렇게! 도비는 자유에요....는 농담입니다! (종종 퇴사할 때 컴퓨터 바탕화면을 위의 도비짤로 바꾸고 퇴사는 경우 있는데요 절대절대 NONO!!) 마지막 퇴사 인사말에

eep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