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솔직 후기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솔직 후기

티비 채널 돌리다가 놀면뭐하니 부제가 오징어게임이라길래 오징어게임이 도대체 뭐지? @_@? 하다가, 며칠 뒤 최근 시작한 넷플릭스 드라마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소식이 늦음...) 인기가 많다길래 추석 연휴를 맞아서 가족들이랑 같이 봤습니다.

(그리고 곧 가족끼리 보기 적합한 드라마는 아니라는걸 깨달았죠...)

현재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시즌1 9회차까지 개봉되었는데요, 저는 5화 '평등한 사회'까지 연달아 몰아서 봤는데요. 졸려서 도중에 그만 보려고 했는지 절묘한 절단 신공 때문에 도중에 중간에 끊지 못했습니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솔직 후기 결론은?

와.. 이거 기대이상으로 흡입력있고 재밌네요.

특히 이런 장르는 일본 만화나 영화에서는 종종 봤었지만, 한국 드라마에서는 거의 보지 못했던 것 같은데 한국 느낌 물씬 나는 어릴적 아이들 게임을 소재로 이런 드라마로 나왔다는것이 제일 흥미롭네요.

저도 어릴 적에 동네 아이들이랑 오징어게임이라는 놀이를 종종 하곤 했습니다. (드라마에서 나왔던 게임이랑 룰은 좀 달랐던 것 같지만요.) 소재 덕분인지 더 흥미롭고요, 놀이에 참가하는 플레이어와 놀이 밖에서 활약하는 경찰의 두 시점으로 나오니까 전개 지루하지 않고 더 몰입되는 것 같아요. 

아직 시즌 1을 다 보지 않았기 때문에 긴 감상평은 나중에 다 보고 남기겠습니다. 만약 아직 안 보신 분이 계시면 일단 달려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했어요~^^  (0) 2013.10.23